광고


    갤럭시S6 새로운 테마 출시


    목요일은 테마스토어에 테마가 업데이트되는 날 입니다. 그리고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위한 테마스토어에 새로운 테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13개의 새로운 테마가 릴리즈 되었고, 순정 안드로이드로 부터 영감을 받은 2개의 새로운 머테리얼 디자인의 테마 - 머테리얼 디자인과 머테리얼 다크 - 또한 추가되었습니다.


    삼성은 지난 주 저작권 이슈로 인해 중지되었었던 Cameron Bunch에 의해 디자인 된 새로운 머테리얼 테마들을 릴리즈 했습니다. 만약 머테리얼 다크 테마가 디바이스의 배터리 시간을 증가시켜준다고 생각했다면 아마 실망할 것입니다. (아몰레드 화면에서 검은색이 흰색보다 전력을 적게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완전한 검은색 대신 어두운 계열의 색상 배합이기 때문입니다.


    샘모빌은 삼성이 선택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선택한 테마에서 아이콘을 강제로 적용하는 대신 아이콘 팩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러개의 테마들이 삼성 순정 아이콘을 사용했을때 아름답게 보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도 동의하시나요? 


    이 외에도 Peperico Marine 등 여러가지 테마가 릴리즈 되었습니다. 릴리즈 된 13개의 테마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Peperico Marine


    Drowsy Afternoon


    Navy Marine


    Flower Shower


    Material Design


    Material Dark


    Weyo


    Blush


    Winter Memories


    The Chic


    Basketball


    Dandy Man


    Dinosaur


    Source : Sammobile

    관련글

    갤럭시S6 머테리얼 테마 출시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