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폰6s 조금 더 두껍다?

     

    저번에 9to5mac에서 나온 아이폰6s 관련 정보를 올린 적 있습니다. [LINK:아이폰6s 메탈케이싱 유출]

    그 곳에서는 아이폰6S 메탈케이싱 유출본으로 "아이폰6와 동일한 디자인, 같은 두께/크기" 라고 알려줬었습니다.

    하지만 gsmarena에서는 반대로 더 두꺼워졌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메이커인 ITSKINS가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라인업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당연히 그들은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공식 치수를 얻었고, 아래의 스케치에서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는 지금의 6세대와 정확하게 같게 보이지만, 그들은 아주 약간 두꺼워 질 것입니다. 아이폰6s의 두께는 7.0mm이며 이는 아이폰6보다 0.1mm 두꺼워 졌으며, 아이폰6s 플러스는 7.13mm로 아이폰6 플러스에 비해 0.03mm 두꺼워졌습니다.

     

     

    매우 약간의 두께는 포스 터치 디스플레이 때문인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포스 터치 디스플레이는 약간의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 루머는 새로운 맥북 프로의 라인업과 애플워치의 공개 이후로 몇번 있었고, 아이폰6s 듀오는 압력에 민감한 기술이 적용 될 것입니다. 또한 iOS9의 코드에서 포스 터치 디스플레이가 아이폰에 새로운 제스처를 지원하는 것으로 암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6s, 6s플러스는 일찍 생산에 들어가는것으로 알려졌고, 이로 인해 케이스 메이커 뿐만 아니라 여러 회사들이 작업을 시작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6s는 더 좋아진 칩셋, 1200만 화소 카메라, LTE Cat.6지원, 아마 USB-C 형식의 접촉포트 등과 함께 9월에 공개될 것입니다.

     

     

    Source : Gsmarena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