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애플 워치의 판매가 빠르게 둔화될 것이라고 분석가들이 예측

퍼스나콘 2015. 7. 3.


분석가들: 애플 워치 판매량 둔화된다


스마트워치는 여전히 발전하는 시장입니다, 그래서 시장의 불확실성이 꽤 많이 있습니다.


누군가 이상한 악세사리들의 큰 판매를 만들려고 한다면, 여전히 애플이 최고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모든 회사들의 스마트 워치를 밀기 위해 마케팅 노력에도 불구하고, 없어지거나 매출이 크게 감소하는 쪽으로 향하고 있다는 최초의 신호가 보입니다.


어쨌든 Brad Hargreaves씨의 예측입니다.



Pacific Crest Securities의 주요 분석가인 Brad씨는 과거에 애플 워치 예측 일을 한 적이 있습니다. Brad씨는 자신의 고객을 위해 명확하게 언급했는데, 애플 워치는 여전히 그럭저럭 해 나가고 있고 아마 2015년 1분기에 550만대 이상 판매할 것이라고 예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열정은 빠르게 사라질 전망입니다 - 세번째와 네번째 회계 분기 판매에서 그는 처음에 1100만대로 어림잡았었지만 1050만대로 깎았으며, 2016년에는 더 철저히 감소할 것이라고 - 2400만대 판매 대신, 2100만대 판매로 예상했습니다.


Brad Hargreaves씨는 꽤 많은 지표를 예측의 근거로 사용했습니다.

"Store visits, Google search volume, third-party data and recent supply checks all suggest demand for Apple Watch has fallen sharply from initial levels,"


구글 검색 통계는 또한 추가 정보를 위해 딱지를 붙혔고, 그래서 연구는 꽤 광범위한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애플 워치의 미래가 상당히 어두운지, 게다가 그러한 시나리오가 다른 웨어러블도 겪을지 두고 봐야 합니다.



Source : gsmarena

관련글

[루머] 애플 워치2 여전히 사각형 디스플레이 일것

애플 워치에서 오래된 Mac OS 7을 구동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