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 탭S Pro?

    삼성전자는 갤럭시S6와 S6 엣지를 3월 1일 MWC 2015에서 공개했었지만 4월에 세계 시장에 발매했습니다.

    갤럭시S6 엑티브가 이제 AT&T 독점으로 발매되었고,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이름을 신청했으며, 갤럭시A8은 6월 17일 공개 될 예정입니다.

    삼성 제품을 둘러싼 흥분과 함께, 샘모빌은 샘모빌의 독자들 중 일부가 삼성의 새로운 타블렛이 준비중인것을 알고있습니다. 탭 S2루머가 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삼성이 다른 "프로" 타블렛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S Pro는 샘모빌이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었습니다. 삼성은 탭 S Pro라는 이름을 다른 제조사들이 사용할 수 없게 보호하기 위해 6월 3일 상표를 신청했습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미래의 자사의 기기 이름을 보호하기 위해 자주하는 일입니다.


    새 타블렛의 사양과 기능에 대해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마 문서와 사진으로 이미 드러난 갤럭시 탭 S2 모델과 비슷하게 생겼을 것입니다. 현재 삼성은 2개의 탭 S2모델을 계획하고 있으며, 8인치와 9.7인치의 모델입니다. 시간이 말해주겠지만 탭S 프로의 경우, 원래의 탭 S 모델인 8.4인치와 10.5인치의 어떤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탭 S2 모델 또는 탭S 프로에 대한 릴리즈 데이터는 모르지만, 이제 이름을 알았고, 삼성이 탭S 모델들을 8월에 공개할 것이고, 우리는 8월이나 가을에 제품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말 아이패드 프로와 탭S 프로가 전쟁할 무대가 만들어졌습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