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ear A (오르비스) 스펙

    갤럭시노트5 뉴스가 범람하고 있는 이때, 삼성의 출시예정인 스마트워치는 아직까지 크게 각광받지 않고있습니다.

    오르비스 - 또는 기어A라고 공식적으로 불리는 - 는 여전히 준비중이고 (노트5와 함께 발표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이 친절하게도 공식 개발자 SDK를 통해 일부 스펙을 드러냈습니다.

     

    오르비스는 엑시노스3472 클럭 1.2GHz 듀얼코어와 Mali-400 MP4 GPU 클럭 450MHz 프로세서, 768MB의 램, 4GB의 내장 스토리지, 250mAh 배터리를 탑재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4.1을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연결할 수 있고, 이전에 알려진것처럼 3G 전용 제품이 존재하며, 와이파이(802.11 b/g/n)를 지원하는 변종 또한 존재 할 것입니다. (Wi-Fi 다이렉트 또한 지원될 것) 시계는 또한 GPS와 가속도 센서, 자이로 센서, 기압계와 심장 박동 센서를 내장하고, 원형 스크린에 맞게 디자인된 새로운 UX와 함께 타이젠으로 구동됩니다.

     

     

    그리고 해상도 360x360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 해상도는 SDK에서 확인되었지만, 아직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알려지지 않고있습니다. 상단의 베젤링(bezel ring)은 의심 할 여지없이 디스플레이의 터치스크린 부분이 얼마나 큰지 삼성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