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르비스, 기어A의 종류?

    우리들은 꽤 오랫동안 삼성에서 나올 첫번째 원형 스마트워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내부의 코드네임 '프로젝트 오르비스(Project Orbis)'이자 기어A라고 명명된 스마트워치는 타이젠 플랫폼으로 구동되며, 8월 13일 갤럭시노트5 발표 이벤트 또는 9월에 열리는 IFA 2015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샘모빌이 독점적으로 기어A의 다양한 종류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기어A는 3개의 종류가 존재합니다. (모델명 : SM-R720, SM-R730, SM-R732) 그리고 이들은 모두 내부 코드네임에 '오르비스'가 들어갑니다. SM-R720의 경우 내부적으로 오르비스 S1, SM-R730은 오르비스 S2, SM-R732는 오르비스 클래식으로 불립니다.


    이는 삼성이 애플이 애플워치를 발표할때 여러가지 버전을 공개한것과 같이 애플과 같은것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기어A의 다양한 종류의 런칭이 연결 옵션의 차이 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차이, 혹은 만들어진 재료의 차이 일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거대한 전자회사인 삼성전자는 출시예정인 기어A에 대하여 탐색용도로 사용되는 회전하는 베젤과 발표 전에 준비된 파트너사들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몇가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게다가 개발자들에게 SDK를 공개한것 뿐만 아니라, 곧 출시 될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모바일 결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



    기어A의 성능은 이미 알려진대로, 원형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360 x 360 해상도, 엑시노스 3472 프로세서, 768MB의 램, 4GB의 내장 메모리, 블루투스 4.1, Wi-Fi b/g/n, 셀룰러 연결 (일부 종류만), NFC, 심장박동 센서, 250 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