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IUI V7 발표!

    샤오미는 새로운 홍미(Redmi) 노트2와 함께 최신 버전의 MIUI를 공개했습니다. MIUI 7은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기반이며 새로운 기능을 포함했습니다.

    기능 중 하나는 갤러리 어플에서 얼굴을 인식하는 기능이며, 이는 피플 탭에서 사람에 따라 이미지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심지어 애완동물을 확인하고 구별할 수 있습니다.

     

     

     

    MIUI 7은 또한 여성을 타겟으로 한 핑크 '여신' 테마와 보통 스토어로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테마를 포함해 새로운 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MIUI는 Mi Roaming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다른나라로 갈 때 새로운 SIM을 구매하는 대신 샤오미로부터 데이터 패키지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가상의 SIM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지금은 중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MIUI 7은 또한 그 사람이 당신에게 전화를 할때 표시할 연락처에 대해 비디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키즈 모드가 추가되어, 아이들이 장치 접근을 제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MIUI 7은 중국에서 내일 Mi 2, Mi 2S, Mi 2A, Mi 3, Mi 4, Mi Note, Redmi, Redmi Note에서 업그레이드가 시작됩니다. 샤오미는 공식적으로 8월 19일 인도에서 MIUI 7을 글로벌 발표 할 예정입니다.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