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LG와 화웨이 넥서스폰 10월 13일 예약판매 시작

퍼스나콘 2015. 9. 8.

 

10월 13일, 차기 넥서스 판매시작

 올해 구글은 LG와 화웨이 모두에게 두 새로운 넥서스 스마트폰을 만들자고 했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넥서스6의 패블릿 버전은 화웨이가 그리고 컴팩트 버전은 2013년 전작인 넥서스5를 제작한 LG가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두 핸드폰은 마치 존재가 확인된것과 같이 최근 너무 많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우리 Gsmarena는 이미 일부 소스들로부터 두개의 새로운 넥서스 브랜드 디바이스들을 9월 29일 발표할 것이라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언제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새로운 루머는 그 질문을 정리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익명의 소스에 따르면, 10월 13일 구글은 2개의 기기 예약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우연이던 아니던, 루머의 9월 29일 발표에서 정확히 2주 지난 날짜입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소스는 폰이 언제 배송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출시예정인 화웨이 넥서스폰

.

 

 

출시예정인 LG 넥서스폰

 

과거 넥서스 기기들의 릴리즈를 봤을때, 보통 이벤트 이후 1~3주가 지난 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계획은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두셔야 합니다. 만약 지금 정보가 확실한 경우에도,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10월 13일이 예약판매 시작 날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