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삼성, 애플, HTC, 성능 모두를 하나로 섞으면?

퍼스나콘 2015. 9. 21.


모든것의 혼합(?) Meizu Pro 5

출시예정인 메이쥬 Pro 5의 랜더링이 유출되었습니다. 메이쥬 Pro5는 안드로이드 5.1 기반의 Flyme 5.0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하이엔드 모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Flyme 최고 디자이너인 Yang Yan는 자신의 웨이보 페이지에 [LINK: 저번에 유출된 Pro5]는 Flyme 4.5가 미리 인스톨된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신 버전의 UI는 OTA 업데이트를 통해 Pro 5에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의 갤럭시 + 애플의 아이폰 + HTC One시리즈의 절연띠 + iOS Style의 Flyme OS = ...?

뭔가 비슷해보이지만 일단 넘어가봅시다.



오늘 공개된 티저는 우리에게 메이쥬의 미디어 이벤트가 3일 남았음을 떠올리게 해줍니다. 이 이벤트에서 우리는 Pro 5의 발표를 볼 수 있습니다.

회사의 대표자인 Bai Yongxiang은 이전에 해당 휴대폰은 2개의 버전이 존재한다고 말했었습니다.

하나는 미디어텍의 MT-6797 CPU로 스마트폰 최초 데카코어(10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되고, 하나는 갤럭시S6와 S6 edge에 사용된 강력한 엑시노스 7420 칩셋인데, 메이쥬가 엑시노스 7420에 집중하기로 하면서 회장의 말은 없던 얘기가 되어버렸습니다.


루머 스펙으로는 5.7인치 1080 x 1920 해상도, 4GB의 램, 21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셀카 및 비디오 채팅을 처리할 준비가 된 500만 화소 전면카메라를 탑재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microSD 카드 슬롯도 존재합니다.

3일 후 우리는 Pro 5의 가격을 포함해 모든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



Source : phonearena

관련글

S헬스 어플, 이제 삼성 스마트폰이 아닌 경우에도 지원

[루머] 삼성 내년 1월 폴더블 스마트폰 출시?

[루머] 갤럭시S7은 듀얼 카메라를 셀링포인트로 할 수 있어

기어S2 아이폰도 지원할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