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광고

     

    이것이 LG의 슈퍼프리미엄 폰?

    LG G4 Pro 혹은 LG G4 Note로 추측하는데,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evleaks에 의하면, "V10" 로고가 후면에 있고, 그래서 아마 최종 이름은 LG V10로 결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evleaks에 의하면, 해당 디바이스는 5.7인치 Quad HD (1440 x 2560 해상도) 디스플레이, 그리고 LG G4와 같은 6개의 코어가 동작하는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다른 기능으로 지문 인식 스캐너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3GB의 램, 64GB의 내장 메모리, 그리고  microSD 카드를 지원합니다.

     


    흥미롭게도, @evleaks는 이번 새로운 LG 스마트폰이 제2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휴대폰의 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인 디스플레이 보다 위쪽이며 스피커 그릴보다는 하단에 위치하며, 전면 카메라와 다른 센서의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보조 디스플레이는 아마 2010년 발표된 [LINK: 삼성 컨티넘](보조 화면이 있던 스마트폰)과 비슷하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면은 우레탄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측면은 메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LG V10은 10월에 릴리즈 될 것으로 기대되며, 가격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저렴하지 않을것이라고 추측합니다.

     

    .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