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화웨이 넥서스 6P 랜더링 유출

     올해, 구글은 2개의 넥서스 스마트폰을 같이 출시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이미 넥서스6P와 넥서스5X라고 알려진 두개의 핸드폰은 다음주인 9월 29일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미 출시예정인 두 휴대폰의 수많은 유출 사진을 봐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넥서스6P의 새로운 랜더링 유출 사진을 입수했습니다. - 당신도 알겠지만, 넥서스6p는 화웨이가 제조합니다.

     

     

     


    Android Police의 포스트에 의하면, 이 랜더링으로 화웨이 제작 넥서스의 전면과 후면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디자인적인 관점에서 넥서스 6P는 그리 인상적인 디바이스가 아니지만 이미 이전에 유출된 이미지들에서 기대했던 모습입니다. 전면에 5.7인치 QHD 디스플레이와 측면의 2개의 스피커 (위쪽과 바닥), 그리고 후면에는 지문인식 스캐너와 카메라와 듀얼 LED 플래시가 존재하는 검은색 바가 존재합니다.

    .

     

    화웨이 넥서스 6P는 옥타코어인 스냅드래곤 810, 3GB의 램,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32GB, 64GB, 128GB의 내장메모리를 탑재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LG의 넥서스 5X와 화웨이의 넥서스 6P는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로 구동될 것입니다.

     

    다음주에 Nexus 5X와 Nexus 6P를 구글이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 궁금합니다. 당신은 어떤가요?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