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4인치 아이폰?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KGI의 애널리스트인 밍치궈는 오늘 애플이 다가올 2016년, 자사 스마트폰에 관하여 무엇을 할 것인지에 관련된 투자 메모를 공유했습니다. 메모에서 궈는 애플이 여전히 4인치 아이폰 모델의 리프레쉬를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4인치 아이폰?

    아이폰5, 5s(상단 사진의 가장 우측)의 화면크기가 4인치 였습니다.

     

     

     

    궈에 의하면 4인치 아이폰은 "업그레이드된 아이폰5s와 유사하다"하며 A9 프로세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궈의 리포트에서 디바이스의 디자인에 대한 내용은 약간 명확하지 않지만, 아이폰5c의 플라스틱 디자인과 반대로 메탈 케이싱을 사용한다고 힌트를 주었습니다.

     

    더군다나, 궈는 4인치 아이폰은 3D 터치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유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와의 차별성을 꾀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이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궈는 여전히 4인치 아이폰을 위한 건강한 마켓이 있을것으로 믿고있으며, 애플은 2016년 상반기 중으로 출시할 것이고, 연말까지 2000~3000만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폰7에 관해서 궈는 애플이 아이폰을 일반적으로 3분기에 공개하고 그 직후 출시하는 트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궈는 아이폰7 4.7인치와 5.5인치 모델 둘 다 애플의 A10 으로 작동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두 종류의 디바이스는 약간 다를 것이라고 궈는 생각하는데, 아마 램에서 다를수도 있다고 합니다. 애널리스트가 예상하기로 4.7인치 아이폰7은 현재 아이폰6s와 같은 2GB의 램, 5.5인치 아이폰7은 3GB의 램을 탑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궈는 또한 4인치 아이폰은 폭스콘이 독점생산하며, TSMC가 4인치 아이폰을 위해 A9칩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또한 TSMC는 아이폰7을 위한 A10 칩을 독점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궈는 아이폰7이 방수 또는 방진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습니다.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