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Android 6.0 Marshmallow

    2주전 T-Mobile 갤럭시 노트5가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로 구동중이라는 소문의 스크린샷을 봤었습니다. 그 스크린샷에서 주요한 인터페이스의 변화를 알 수 있었지만, 우리는 그 사실을 완전히 믿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조작된 거짓은 아니지만 테스트 빌드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삼성전자는 확실히 안드로이드 6.0 빌드로 동작하는 갤럭시S6 유출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마쉬멜로우에서 터치위즈의 모습에 일부 변화를 주기를 희망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마쉬멜로우에서 눈에띄는 주요한 변화는 노티피케이션에 있는 퀵 토글입니다. 이제 토글은 파란색으로 바뀌었으며 세련되게 보입니다. 삼성전자는 또한 퀵 토글 패널의 배경색상을 흰색으로 바꾸었습니다. 후자의 경우 이전에 유출된 이미지에서 좋아보이지 않았습니다만, 우리는 실제 디바이스에서 볼때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삼성전자는 자사의 앱 아이콘을 바꾸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갤럭시S7과 함께 삼성이 아이콘을 바꿀 것이라는 희망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믿을 수 있다면, 갤럭시S6는 카메라의 프로모드에서 셔터 스피드 제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5.1.1 롤리팝에서 기대됐던 기능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2015년 모든 플래그쉽 기기에 가능한 빠르게 안드로이드 6.0을 얹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갤럭시S6의 마쉬멜로우 구동 스크린샷을 확인하세요.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