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폰용 기어S2 매니저 확인

    기어S2와 함께 삼성전자는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게 자사의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개방했습니다. 그리고 iOS 지원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우리 샘모바일은 삼성이 iOS를 위한 기어 매니저 앱을 작업하고 있다는 소식을 우리의 내부 소식통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iOS를 위한 기어 매니저 앱의 의미는 아이폰 사용자들이 시장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마트워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iOS 지원이 도착할지는 두고볼 일입니다. 그리고 삼성전자는 가능한 한 개발을 서두르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애플워치를 기다리지 않거나, 끌리지 않는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몇개월 전 부터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는 삼성전자가 새로운 크로스 볼펜 C-Pen 스타일러스(Pen-2016 유니버셜 펜 (BT C Pen) - EJ-UW700.)를 작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잘 알려진 제품이 아니며 - 기본적으로 모든 터치스크린 디바이스와 함께 작동하는 스타일러스 펜 입니다. 또한 당신이 알고있는 종이에 쓸 수 있는 볼펜의 2배입니다. 새로운 C-펜은 코드네임에 의하면 블루투스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2세대 갤럭시 탭 E와 함께 발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