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갤럭시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베타 테스터 모집!

퍼스나콘 2015. 12. 23.


갤럭시 마쉬멜로우 베타테스터 모집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안드로이드 롤리팝의 아쉬운 최적화로 말이 많았었습니다.

특히 갤럭시S6와 갤럭시노트5 시리즈는 아직도 LMK 이슈(Low Memory Kill)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램이 지속적으로 누수되다가 결국 메모리 부족으로 앱이 종료되어 멀티태스킹에 어려움을 겪게되는 이슈입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게임 몇판 하고 다시 인터넷 앱을 실행하니 페이지를 다시 로딩하는 현상이 이에 해당됩니다.

원래 정상이라면 인터넷 앱이 메모리에 멀티태스킹 상태로 남아서 게임 후 다시 들어오면 로딩없이 그대로 실행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삼성전자가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마시멜로)에서는 이때까지 하지않던 베타테스트를 공식적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대상 기종은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KT, LG U+, SKT 제외)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바로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삼성전자가 오늘(22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KT와 LG유플러스향(向)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운영체제(OS) 업데이트’ 베타 테스트(beta test)를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실제 사용 환경에서 검증을 강화하고 베타 테스트 참가자의 피드백을 반영하는 등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참여자는 갤럭시 마시멜로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성과 소프트웨어 품질에 대한 의견을 삼성전자에 직접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관련된 모든 문의는 삼성전자 서비스 대표 번호(1588-3366)로 연락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상 기종

갤럭시 S6 · 갤럭시 S6 엣지 ※단, KT · LG유플러스향(向) 제품에 한함


참여 방법

1. 갤럭시 앱스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갤럭시 케어(Galaxy Care)'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LINK: 구글 플레이스토어 갤럭시케어 링크]


2. 앱 설치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 배너를 통해 가입 신청합니다


※삼성 계정이 있고 갤럭시 베타 프로그램 참여 기준에 부합하는 사용자에 한해 가입 처리가 완료됩니다. 삼성 계정이 없는 분은 [LINK: 삼성 계정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공식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개발 중인 버전인 만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추후 공식 출시될 소프트웨어와 구동 방식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