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폰 5SE, 아이패드 에어3 3월 18일 판매 시작

    애플은 차기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델을 소개하는 주에 판매를 시작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애플은 아이폰 5se라고 이름을 붙힌 새로운 4인치 아이폰과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를 3월 15일, 화요일에 열릴 행사에서 소개 할 계획이고, 소식통에 따르면 금요일인 3월 18일에 온라인 및 소매점에서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소스에 따르면 애플은 계획이 계속 변경될 수 있으며, 새로운 제품들의 사전주문은 받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



    새로운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델이 소개 직후 런칭되고, 예약구매를 받지 않는것은 애플의 새로운 전략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애플은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 공개 이벤트 후 1주나 2주 동안 온라인 예약구매 기간이 있었습니다. 비슷한 전략이 많은 새로운 아이패드 릴리즈에 따라왔지만, 아이패드 프로는 디바이스의 첫 공개 후 판매까지 두달 이상이 걸렸습니다. 소스에 의하면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의 대량 생산은 1월에 시작됐다고 합니다.


    새로운 4인치 아이폰 5se는 새로운 기술과 빨라진 디바이스를 필요로 하지만, 4.7인치와 5.5인치의 아이폰6s와 6s 플러스가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이폰 5se의 몸체는 2013년 아이폰 5s와 거의 똑같으며, 애플의 최신 AP인 A9과 M9 프로세서, 애플페이를 위한 NFC칩, 항상 켜져있는 Siri 활성화 지원, 아이폰6의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라이브 포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바이스는 아이폰 6s와 같은 색상을 가지며 골드, 로즈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3는 애플 제작 악세사리를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 커넥터가 포함될 것입니다. 이 말은 곧 9.7인치 아이패드에서 스마트 키보드와 애플 펜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아이패드는 A9 프로세서의 변종과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시스템, 그리고 밝은 사진을 위한 후면 플래쉬의 가능성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3월 15일 이벤트에서, 애플은 또한 새로운 애플 워치 스포츠의 밴드 색상인 스페이스 블랙 밀라니즈 루프와, 나토 스타일의 나일론 밴드를 소개 할 계획이 있습니다.


    Source : 9to5mac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