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S7 엣지 팜 리젝션 이슈

    갤럭시S7 엣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마트폰이라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가끔 휘어있다는 디스플레이는 사용함에 있어 몇가지 이슈를 불러옵니다. 디스플레이 주위 베젤이 너무 얇아 당신의 손바닥과 손가락이 스크린의 커브드 부분을 터치하지 않고는 적당히 쥘 수 없습니다.


    듣자하니, 일부 유저는 갤럭시S7 엣지 디스플레이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터치를 하게되는 이러한 이슈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를 타이핑하거나 카메라 앱을 사용할때 겪고있습니다. 손바닥과 손가락의 의도않은 터치를 거부하는 기능의 부적절함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팜 리젝션(손바닥 거부) 없이는, 카메라 앱에서 셔터 버튼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온스크린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문제는 당신이 디바이스를 어떻게 쥐는지에 따라 영향을 줄 수도,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엣지 스크린을 위한  "긴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릴리즈 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유저는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같은 이슈가 있다고 호소하고 있으며, 그래서 업데이트가 팜 리젝션을 해결했는지 엣지 스크린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잘못 쥐고있다"의 상황은 우연한 터치로 인한 앱 실행에서 극단적으로 실망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엣지-게이트' 이슈가 더 퍼지기 전에 이슈를 해결해야만 합니다. 당신도 갤럭시S7 엣지 사용중 비슷한 문제를 겪고있나요?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