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아이폰SE, 1200만 화소 & 4K 비디오 지원

퍼스나콘 2016. 3. 20.

아이폰SE 디자인은 5S와 비슷, 1200만 화소

1월에 9to5mac은 애플이 2013년 출시한 아이폰 5s 디자인과 "정말로 유사한"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을 3월에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적 있습니다. 그 이후로, 다양한 케이스 제조사로부터 나온 소식들은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은 아이폰6 모양과 꽤 흡사하다고 합니다. 반면 다음 주 3월 21일에 열릴 애플의 행사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 SE는 아이폰5S와 "거의 동일"하다고 우리의 추가 소스가 알려줬습니다.


.


이는 즉 폰이 휘어있지 않고 네모진 모양을 의미합니다. 둥근 볼륨 버튼, 전원 버튼은 위에, 헤드폰 잭, 스피커, 마이크는 아래에 그리고 후면 중앙은 메탈, 후면 아래 위는 유리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아이폰5s 디자인과 동일합니다) 이전의 보도에서 유일하게 쉽게 차이를 알아볼 수 있는곳이 휴대폰의 가장자리라고 했습니다. 이 새로운 가장자리 모양에 대해선 섞인 보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소스에 따르면 전면 가장자리가 "아주 조금" 곡선이 될 수 있지만 잠재적인 눈에 띄는 변화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SE의 가장자리는 덜 반짝이게 되어, 아이폰5s의 쉽게 스크래치 나던 상황을 끝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하드웨어의 변경점은 내부에 있습니다. A9 프로세서와 M9 칩은 항상 "Hey Siri" 기능을 지원하고, 애플페이를 위한 NFC 칩,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셀룰러와 와이파이 하드웨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 카메라가 아이폰6S와 같게 1200만 화소와 곧 출시될 아이패드 프로 소형버전과 같이 4K 비디오 녹화를 지원합니다. 


용량, 색상, 그리고 가격에 관해서는, 우리의 이전 보고서에서 아이폰SE는 16GB, 64GB가 나올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아이폰 5s의 선택지였던 16GB와 32GB에서 증가되었습니다. 새 휴대폰은 로즈 골드를 포함해 아이폰6S와 같은 색상을 지원하며, 5S라인업을 대체하고 $450 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SE는 현재 아이폰5s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며, 4인치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이 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디바이스는 아이폰6s의 내부 하드웨어와 많은 부분이 비슷한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아이폰 5S입니다.


.

Source : 9to5ma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