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드네임 Solis, 타이젠으로 구동

    기어S2는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스마트워치에 가깝습니다. 샘모바일은 기어S2의 후속작, 코드네임 Solis라고 불리는 기어S3에 대한 정보를 들었습니다.


    Solis는 스페인어로 태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기어S3가 원형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좋은 힌트가 될 수 있습니다. (기어S2의 코드네임은 Orbis였으며, '궤도'를 뜻합니다. 삼성전자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이시나요?) 삼성전자는 자사의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를 기어S1때 처럼 직사각형으로 다시 되돌아가지 않으려 하는것 같습니다. - 그 누구도 자신의 스마트워치가 손목에 두룬 미니 컴퓨터 같이 보이는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기어S2는 직사각형이 아닌 원형 디스플레이, 클래식한 시계 디자인과 탐색을 위한 회전 베젤 작동 방식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



    Solis의 모델넘버는 SM-R760, SM-R765, SM-R770, SM-R765V, SM-R765S (마지막 둘은 캐리어 버전으로 보입니다) 입니다. 샘모바일은 기어S3가 타이젠으로 작동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된 유저 인터페이스를 탑재할 것입니다. 출시예정 시계에 대한 스펙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어S2의 많은 부분보다 더 좋아졌을것이라 추정할 수 있습니다. 베젤 회전 탐색 대신에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기에 기어S2의 1.2인치 디스플레이는 너무나 작았기 때문에 더 큰 디스플레이 옵션은 확실히 보기 좋을것입니다.


    삼성전자가 공개할 다음 스마트워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 커진 디스플레이, 더 오래가는 배터리 시간, 더 많은 기능, 아니면 다른것이 있을까요?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