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기어S2 새로운 기능, UX 향상 업데이트 예정

퍼스나콘 2016. 7. 9.

기어S2: 새로운 기능, UX 향상

우리는 기어S2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우는 현재 마켓에 출시되어있는 스마트워치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애플워치나 안드로이드 웨어와 비교했을때 앱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기어S2를 사용하는것은 최고의 유저 경험을 제공하는데, 이 스마트워치의 작동 방식 개선과 함께 가까운 미래에 출시 될 새로운 주요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받았습니다.


업데이트는 거대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기능들 중 헤드라인 기능은 워치페이스에 개인사진을 배경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인적인 사진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는것은 모두가 하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능이 스마트워치에서도 사용 가능한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업데이트 후, 기어S2는 워치페이스 권장사항 제공을 시작하며, 유저가 시계 자체에서 워치페이스를 설치할 수 있게됩니다. (지금은 휴대폰을 통해서만 워치페이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앱 추천의 확장판과 같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당신이 스마트폰을 덜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업데이트 후 시계에서 직접적으로 페이스북에 운동 상태를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어S2의 피트니스 트랙킹 능력은 향상될 것이며, 아마 출시할때부터 있어야 했던 기능인 수면 모니터 기능이 추가될 것입니다.


다른 변화로 날씨앱에 UV 인덱스 정보가 추가되는것이 포함되며, S 보이스를 통해 타이머를 시작할 수 있는 기능, 읽지 않은 알림이 없을때 알림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의 추가 등이 있습니다. 비록 정확한 시간에 대해서는 알 수 없지만 몇주내로 이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Source : sammobi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