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루머

[루머] 아이폰7은 라이트닝 to 3.5mm 젠더 포함

퍼스나콘 2016. 7. 23.

[루머] 라이트닝 to 3.5mm 헤드폰 잭 동글?

애플의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공개까지 6주정도 남았습니다. 이제 유출되고 있는 사진과 소식들은 모순이 없으며 일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이치 은행은 차기 아이폰에 추가될 것이라고 기대되는 몇가지 루머 기능과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전에 확인한 루머 기능을 묶어 발행하는 최신의 그룹입니다.


새로운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후면 사진 (사진 출처 : KK低调 on Weibo)

.



도이치 은행 주장에 의하면, 공급 업체에서 확인한 내용으로, 4.7인치 아이폰7 모델은 향상된 카메라와 OIS 기능이 추가되고,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 모델은 듀얼 렌즈 카메라와 3GB의 램이 탑재된다고 합니다.


두 모델 모두 이어폰 잭이 없을것이며, 햅틱 피드백이 있는 터치 센시티브 홈버튼, 새로운 어두운 색상, "전문 수준의" 방수, 스테레오 스피커 가능성이 있는 향상된 사운드가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가장 흥미로운 내용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데, 도이치 은행은 아이폰7 시리즈는 이전에 고려하던 라이트닝 포트 기반의 이어폰이 아닌 라이트닝 포트 to 3.5mm 헤드폰 잭 동글(젠더)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3.5mm 헤드폰 잭 없음

- 듀얼 렌즈 카메라 (아이폰7 플러스)

- 3GB의 램 (아이폰7 플러스)

- 터치 센시티브 홈 버튼

- 향상된 방수

- 스테레오 스피커

- 새로운 어두운 색상

- 라이트닝 to 3.5mm 어댑터


애플은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를 9월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다른 루머로 더 빨라진 TSMC 제조의 애플 A10 프로세서, 새롭게 위치잡은 안테나 밴드, 빨라진 LTE와 Wi-Fi, 약간 더 커진 배터리 용량, 그리고 최소 용량 옵션이 32GB로 증가, 더 커진 256GB 용량 옵션의 제공 등이 있습니다.


Source : macrumo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