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루머] 갤럭시S8 유출?

    VentureBeat는 갤럭시S8의 첫 실기기 유출로 보이는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루머와 보고서에서 반복적으로 되풀이된 삼성의 차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삼성은 5.8인치와 6.2인치의 쿼드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S8 두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두 모델 모두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 디스플레이 버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가 전면 패널 전체 면적의 83%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것은 확실히 멋져보입니다.



    갤럭시S8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이며, 보고서에서는 4GB의 RAM과 64GB의 내장 메모리가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5.8인치와 6.2인치 모델에는 각각 3,000mAh와 3,5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이미지는 갤럭시S8이 USB Type-C 형식의 포트를 가지며 홈버튼이 삭제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3.5mm 이어폰 잭이 존재하며, 지문 센서가 후면 카메라 옆에 배치되었음을 보여줍니다.

    .



    1200만 화소 f1.7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 f1.7 전면 카메라로 갤럭시S7에 비해 해상도가 향상되지 않을 것으로 보고되고 있지만 후면 카메라에는 새로운 시각적 검색 기능이 존재하여, 검색 유형을 나타낼 수 있는 아이콘이 표시되어 이 기능을 사용하여 광학 문자 인식이 가능한 웹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노트7과 같은 홍채 스캐닝 기능을 제공 할 센서도 전면카메라 옆에 존재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삼성이 3월 29일 뉴욕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에서 갤럭시S8을 런칭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퍼블릭 릴리즈는 4월 둘째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갤럭시S8 모델은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보다 100유로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되며, 5.8인치와 6.2인치 모델은 각각 799달러와 899달러에 판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