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튜브 광고 없이, 백그라운드 재생 사용하기

    유튜브는 몇년 전, 광고 없이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Youtube Red)'를 시작했습니다.

    처음 소비자들은 '고작 광고를 없애는데 돈을 받다니!' 반응이었지만, 한 번이라도 사용해본 사람은 광고가 없는 유튜브가 엄청나게 편하다는걸 자기도 모르게 느끼게 됩니다.

    저 또한 갤럭시S8을 구매하여 받은 유튜브 레드 3개월 무료 사용권을 사용했었는데, 무료 사용 기간이 끝나고 나서 다시 보게 된 유튜브 광고들이 정말 불편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유튜브 레드와 비슷하게 광고를 보지않아도 되는 서비스를 찾아보았습니다.



    Youtube Vanced 다운로드

    1. [LINK: MediaFire] 링크를 눌려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간 뒤, 아래에 보이는 microG_for_YouTube_Vanced_0.2.4.apk를 다운받습니다.




    2.

    13.07.55 폴더 -> NON-ROOT 폴더로 들어가서 

    YouTube_13.07.55_API17(nodpi)(vBlack-v0.6)-vanced.apk (유튜브 블랙 테마) 혹은

    YouTube_13.07.55_API17(nodpi)(vDark-v0.6)-vanced.apk (유튜브 다크 테마) 둘 중 하나를 다운받습니다.




    설치 및 사용

    .




    둘 다 모두 순서 상관없이 설치해주면 됩니다.

    microG라는 어플은 우리가 설치한 유튜브 어플에서 구글 로그인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구글 로그인 더미 어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Youtube Vanced라는 어플이 생겼습니다.



    어플을 켜 봅시다.


       


    PIP 플레이와 백그라운드 플레이 모두 작동하며 광고가 없습니다.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