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럽의 가장 잘팔리는 컴퓨터 매거진 Computer Bild에서 올린 아이폰 휨 (#Bendgate) 동영상

     

    Computer Bild, 유럽에서 가장 잘팔리는 컴퓨터 매거진이, 아이폰6+의 휨 이슈에 대한 동영상을 포스팅한 이후 애플로부터 PR 잡지 계약을 철회당했습니다.

     

    애플은 Computer Bild가 앞으로 애플로부터 그 어떤 테스팅 기기를 받지 못할 것이며, 공식 행사에도 초대받지 못할 것이라고 통보했습니다.

     

    Computer Bild는 또한 이것이 애플이 미디어를 상대하는 방법이냐고 반문했고, 애플의 철수는 자신들에게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며, 테스팅 장치를 독자적으로 구입해서 계속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Computer Bild의 에디터인 Axel Telzerow는 애플의 CEO인 팀 쿡에게 공개서한을 보냈습니다.

     

    서한의 내용 에서

    애플에 대해 실망했지만, 우리(Computer Bild)는 우리의 원칙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솔직히 아이폰을 구부리는것이 너무 쉬워서 놀랐지만, 편견없이 독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게 자신들의 의무라고 밝혔습니다.

     

    ▼팀 쿡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출처 : http://9to5mac.com/2014/09/30/europes-best-selling-computer-magazine-bild-gets-apple-pr-accreditation-revoked-after-bendgate-video/]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