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6인치 이상의 타블렛에서만 지원되던 하스스톤이, 6인치 미만의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타블렛 버전보다 글씨가 크고 UI가 조금 바뀌어 작은 화면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깜짝 놀랄 만큼 간단하지만, 믿을 수 없이 재미있습니다!


    검은바위 산: 하스스톤 모험

    * 검은바위 산 모험이 게임에 추가되어, 4월 3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검은바위 산은 강력한 NPC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인 모험 콘텐츠입니다. 검은바위 산 모험은 골드나 배틀코인 등의 구매 수단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9개의 직업을 모두 잠금 해제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무시무시한 우두머리 17마리를 쓰러뜨리고 새로운 카드 31장을 수집하세요. 이중에는 전설 카드도 5장 있습니다! 검은바위 산 카드는 내 카드의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검은바위 산 모험에서 상호작용이 가능한 검은바위 산 테마 게임판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부글거리는 용암 연못이나 대장장이의 망치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험난한 직업별 도전 과제 아홉 가지를 완료하고 각 직업별로 여러분의 하스스톤 실력을 증명하세요.

    * 한 지구의 우두머리를 모두 쓰러뜨리면 해당 지구를 훨씬 어려운 영웅 난이도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검은바위 산의 모든 우두머리를 영웅 난이도로 쓰러뜨리면 새로운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검은바위 산에서 개성 넘치는 다섯 지구의 우두머리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각각의 지구는 배틀코인이나 골드 등의 게임 내 구매 수단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한 달 동안 매주 한 지구씩 차례대로 열립니다. 

    ** 검은바위 나락—이 장엄한 지하 도시는 검은무쇠 드워프의 본거지입니다. 땅 밑에서 나날이 세력을 키우고 있는 그들의 보금자리를 탐험해 보세요. 

    ** 화산 심장부—검은바위 산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용암 지대로, 이글거리는 불의 정령들이 가득합니다.

    ** 검은바위 첨탑—검은바위 산을 올라 네파리안의 둥지로 향하세요. 오우거와 오크, 용혈족들이 여러분을 막으려 할 겁니다!

    ** 검은날개 둥지—완벽한 용군단을 만들려는 검은바위의 군주의 음모를 방해하세요. 

    ** 숨겨진 연구실—결전의 장소가 될 이 연구실에는 소름끼치는 실험체와 괴물들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이 모든 것의 원흉인 자와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칼을 내려놓고 카드를 뽑으세요! 하스스톤은 여러분이 직접 워크래프트의 영웅이 되어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치열한 전략 대결에 뛰어드는 카드 게임입니다. 몇 분 동안만 하스스톤과 함께하면 강력한 카드를 내서 주문을 시전하고, 하수인을 소환하고, 계속해서 변화하는 전장을 지배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카드 게임이 처음이세요? 오랫동안 솜씨를 길러온 전문가신가요? 누구나 하스스톤의 깊이와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 겁니다!

    지금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임무를 통해 지금 즉시 하스스톤의 묘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세요: 수백 장의 추가 카드를 획득하고 제작하세요. 카드 덱도 여러분과 함께 성장합니다.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컴퓨터가 조종하는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상대로 연습 경기를 펼치세요. 스랄과 우서, 굴단까지 모두 하스스톤을 찾아왔습니다!

    카드는 어디에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수집하신 카드는 Battle.net 계정에 저장되어, 어떤 타블렛과 PC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광의 자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여러분의 실력에 자신감이 생기면, 투기장에 들어가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대결을 펼치고, 놀라운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잡으세요!



    지원 언어

    * English

    * Français

    * Deutsch

    * Español (Latinoamérica)

    * Español (Europa)

    * Italiano

    * Português

    * Polski

    * Русский

    * 한국어

    * 简体中文 (중국어 번체)

    * 繁體中文 (중국어 간체)


    ©2015 Blizzard Entertainment, Inc. 모든 권리는 Blizzard Entertainment에게 있습니다.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Battle.net과 Blizzard Entertainment는 미국 및/또는 다른 국가에서 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다운로드 : Google PlayStor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