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 노트5는 엣지 모델이 없을수도?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갤럭시 디바이스들의 출시 일정은 꽤 예측됩니다. 갤럭시S6와 S6 엣지는 MWC 2015에서 발표되었고 새로운 노트5 디바이스도 9월 IFA에서 발표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노트 디바이스의 엣지모델에 대한 의문은 여전합니다.


    작년 노트4와 함께 예상하지 못했던 제품인 갤럭시 노트엣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차기작에서도 엣지 모델이 출시될것으로 보였으나 최근 루머에 따르면 가능성을 낮게 보고있습니다.


    왜냐하면 노트 엣지는 솔직히 말해서 일회성의 제품임을 암시합니다. 곡선 화면의 광고와 성공적인 새로운 기술의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이 곡면 스크린은 이후 발매된 갤럭시 S6 엣지와는 다릅니다. 노트 엣지에서는 별도의 화면을 보여주는 방식을 이용하였지만 S6 엣지에서는 디자인의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이는 삼성전자가 다른 방향으로 갈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노트4와 함께나온 엣지모델) 입니다.



    또한, 노트 엣지는 대량생산 되지 않았고, 여러 국가에서 발매되지 않고 오직 몇몇 선택된 국가에서만 발매되었습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 엣지. 이 이름에 아무런 숫자가 없습니다. 이는 삼성의 네이밍 규칙과 다른 모습입니다. 하지만 아직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삼성이 잘하는것을 증명하여 놀라게 할 가능성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프로젝트 벨리와 같이 접을 수 있는 장치는 완전히 마음에 들지만 기대만 앞섰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5가 주요한 계획 없이 도착하더라도 (엣지나 폴더블 모델이 없더라도), 루머에 따르면 5.89인치 UHD 디스플레이, 엑시노스 7422 칩셋, 4100mAh 배터리 등 여전히 놀라운 디바이스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Source : gsmarena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