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갤럭시S6 머테리얼 테마 출시

퍼스나콘 2015. 6. 25.


순정 안드로이드를 닮은 테마


순정 안드로이드로부터 영감을 얻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위한 첫 테마가 테마 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테마는 Samer Zayer에 의해 디자인 되었으며, 현재 테마스토어의 'Themes for Man' 콜렉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샘모빌 생각에 이 테마는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테마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지난 주 기사화 했었던 다른 2개의 순정 안드로이드 테마는 아직 릴리즈 되지 않았습니다.



Update: 위에서 언급한 2개의 순정 안드로이드 테마는 Cambunch라는 디자이너의 테마입니다. 그는 XDA 포럼에 전체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LINK: XDA Forum]

그에 따르면 두개의 순정 안드로이드로 부터 영감을 얻은 머테리얼 테마가 삼성으로부터 중지되었다가 며칠 후 승인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로는 테마에 사용된 월페이퍼와 아이콘이 Creative Commons 3.0 라이센스로 공개되었더라도 구글의 저작권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후 디자이너는 자신만의 월페이퍼로 기존 월페이퍼를 대체했으며, 삼성에게 아이콘들은 Creative Commons 3.0 라이센스에 따라 누구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포함하여 다시 전송했다고 합니다. 이 테마들은 현재 승인 전 증명 과정을 밟고있습니다. 또한 두 테마가 오늘 릴리즈 된 Samer Zayer의 테마와 꽤 비슷하기 때문에 삼성에 의해 모두 승인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Cambunch는 또한 그의 다크 머테리얼 (어두운 머테리얼) 테마가 다음주에 테마 스토어에 릴리즈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ource : Sammobi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