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갤럭시 탭S 프로라는 이름이 발견되다

퍼스나콘 2015. 7. 9.


갤럭시 탭S Pro?

삼성전자는 갤럭시S6와 S6 엣지를 3월 1일 MWC 2015에서 공개했었지만 4월에 세계 시장에 발매했습니다.

갤럭시S6 엑티브가 이제 AT&T 독점으로 발매되었고,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이름을 신청했으며, 갤럭시A8은 6월 17일 공개 될 예정입니다.

삼성 제품을 둘러싼 흥분과 함께, 샘모빌은 샘모빌의 독자들 중 일부가 삼성의 새로운 타블렛이 준비중인것을 알고있습니다. 탭 S2루머가 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삼성이 다른 "프로" 타블렛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S Pro는 샘모빌이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었습니다. 삼성은 탭 S Pro라는 이름을 다른 제조사들이 사용할 수 없게 보호하기 위해 6월 3일 상표를 신청했습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미래의 자사의 기기 이름을 보호하기 위해 자주하는 일입니다.


새 타블렛의 사양과 기능에 대해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마 문서와 사진으로 이미 드러난 갤럭시 탭 S2 모델과 비슷하게 생겼을 것입니다. 현재 삼성은 2개의 탭 S2모델을 계획하고 있으며, 8인치와 9.7인치의 모델입니다. 시간이 말해주겠지만 탭S 프로의 경우, 원래의 탭 S 모델인 8.4인치와 10.5인치의 어떤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탭 S2 모델 또는 탭S 프로에 대한 릴리즈 데이터는 모르지만, 이제 이름을 알았고, 삼성이 탭S 모델들을 8월에 공개할 것이고, 우리는 8월이나 가을에 제품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말 아이패드 프로와 탭S 프로가 전쟁할 무대가 만들어졌습니다.




Source : Sammobi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