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방글라데시, 네팔에서 발매예정
삼성의 첫번째로 타이젠OS가 탑재됐던 Z1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회사는 더 새로워진 스마트폰 플랫폼을 탑재하고 더 나아진 디바이스를 공개할 준비를 했습니다. 타이젠으로 구동되는 Z3는 이번달 말에 열리는 타이젠 개발자 서밋(Tizen Developer Summit)에서 공식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 Z3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제 샘모빌은 런칭할 국가에 대한 독점적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삼성 Z3는 인도, 방글라데시, 네팔에서 발매되며 Z1보다 더 좋아진 스펙을 탑재했습니다. 일찍 샘모빌이 공개했던 정보로 Z3는 5인치 720P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타이젠 3.0 OS, 1.3GHz 쿼드코어 Spreadtrum SC7730S 프로세서, 1.5GB의 램, 8GB의 내장 메모리, microSD 카드 슬롯, 26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삼성 Z3(SM-Z300H)는 타이젠의 새로운 버전을 탑재했기 때문에, 새롭고 향상된 소프트웨어 기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어떠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것인지 알 수 없지만, 공식 공개에서 확실한 정보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듀얼-심 스마트폰은 인도 대륙에서 샤오미, 레노버, 모토롤라와 다른 홈그로운 스마트폰 브랜드와 같은 엔트리레벨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경쟁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