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예정 LG전자의 넥서스?
출시예정인 2개의 넥서스 디바이스는 비슷하게 생겼으며 게다가 거의 비슷한 스펙을 탑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LG의 5.2인치 넥서스의 3D 랜더링은 후면 카메라 아래 지문인식 센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카메라는 후면에서 몇 mm 돌출되어 있습니다.
후면은 플라스틱으로 가장자리에 비스듬하게 경사져있으며, 메탈프레임에 장착 되어있습니다.
카메라는 레이저 오토포커스와 듀얼 톤 플래쉬, 그리고 추가 구성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랜더링이 진짜라면, 출시예정인 LG Nexus 5는 며칠 전 유출된 화웨이 넥서스와 매우 닮았습니다.
구글은 모토로라가 만든 넥서스6의 후면 카메라 아래, 지금은 Moto 로고가 위치하고 있는 자리에 지문인식을 넣기를 원했습니다. (넥서스6 프로토타입에는 지문인식이 들어가 있었으나 정식제품에서는 빠졌습니다) 원하는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이제 안드로이드는 지문인식을 OS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여 하드웨어를 따라잡았습니다.
<작년에 출시한 넥서스6의 프로토타입>
카메라 아래 Moto 로고가 있는 자리에 지문인식 센서가 존재했었습니다.
하지만 정식 제품에서는 지문인식 기능이 빠집니다.
또 전면에는 모토로라와 비슷한 스타일로 두개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보이며, 하단에는 USB Type C 포트가 보입니다.
이 3D랜더링은 출시예정 넥서스 단말기에 대해 널리 알려진 루머에 부합하지만, 이것이 올바른 것으로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