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LG 출시예정 넥서스 기기 랜더링?

퍼스나콘 2015. 8. 14.

 

출시예정 LG전자의 넥서스?

출시예정인 2개의 넥서스 디바이스는 비슷하게 생겼으며 게다가 거의 비슷한 스펙을 탑재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LG의 5.2인치 넥서스의 3D 랜더링은 후면 카메라 아래 지문인식 센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카메라는 후면에서 몇 mm 돌출되어 있습니다.

 

 


 

후면은 플라스틱으로 가장자리에 비스듬하게 경사져있으며, 메탈프레임에 장착 되어있습니다.

카메라는 레이저 오토포커스와 듀얼 톤 플래쉬, 그리고 추가 구성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랜더링이 진짜라면, 출시예정인 LG Nexus 5는 며칠 전 유출된 화웨이 넥서스와 매우 닮았습니다.

 

구글은 모토로라가 만든 넥서스6의 후면 카메라 아래, 지금은 Moto 로고가 위치하고 있는 자리에 지문인식을 넣기를 원했습니다. (넥서스6 프로토타입에는 지문인식이 들어가 있었으나 정식제품에서는 빠졌습니다) 원하는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이제 안드로이드는 지문인식을 OS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여 하드웨어를 따라잡았습니다.

 

<작년에 출시한 넥서스6의 프로토타입>

카메라 아래 Moto 로고가 있는 자리에 지문인식 센서가 존재했었습니다.

하지만 정식 제품에서는 지문인식 기능이 빠집니다.

 

 

 

또 전면에는 모토로라와 비슷한 스타일로 두개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보이며, 하단에는 USB Type C 포트가 보입니다.

이 3D랜더링은 출시예정 넥서스 단말기에 대해 널리 알려진 루머에 부합하지만, 이것이 올바른 것으로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