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블랙베리 베니스 사진 유출

    블랙베리가 안드로이드 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여러개의 랜더링과 이미지들과 설명서의 유출로 인해 우리는 이미 폰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번 경우에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발표되지 않은 블랙베리 베니스의 새로운 몇개의 사진과, 디바이스의 섀시, 슬라이딩 키보드 그리고 일부 소프트웨어 기능이 유출되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베니스의 디스플레이와 슬라이드-아웃 되어있는 키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정확한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알 수 없었습니다. 이전의 루머에 따르면 5.4인치라고 합니다. 소프트웨어쪽을 보면, 디바이스에 탑재된 안드로이드는 순정과 매우 닮았습니다. 그리고 블랙베리만의 기능을 거기에 추가한 모습입니다. 예를들어 익명의 제보자에 따르면 키보드 쇼트컷을 통해 퀵 태스크를 만들거나 다른것들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키보드 키에 바로가기를 입력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예를들어 F에 페이스북을 넣고 K에 카카오톡을 넣어 바로바로 키보드를 눌려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3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홈버튼에서 위로 쓸어넘김으로 인해 소프트웨어 쇼트컷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몇 사진들에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스위처나 쇼트컷/위젯 선택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도 볼 수 있듯이, 블랙베리는 유저들이 새로운 이메일이나 BBM 메시지 혹은 텍스트(메시지) 등을 포함해 쉽게 커뮤니케이션 쇼트컷을 만들 수 있게 했습니다. 새로운 달력 이벤트를 추가하거나, 미팅 스케쥴을 추가하거나 혹은 홈화면에서 바로 오늘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닌데, 블랙베리는 항상 생산성에 큰 포커스를 맞추고 있었습니다.

     

     

     

     

    윗 사진을 보면, 새로운 최근 앱 사용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각각의 어플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따라 사이즈가 변합니다.

     

     

    후면을 보면 카메라가 있으며 1800만 화소입니다. 불행하게도 카메라의 샘플은 손에 넣지 못했습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공유할 수 있는 주목할만한 몇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블랙베리 베니스는 분명히 모델 넘버 STV100-6를 하고 있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이전의 루머에서 스냅드래곤 808 1.8GHz와 3GB의 램을 탑재했다고 했었습니다.

     

    블랙베리 베니스는 네게의 미국 주요 통신사와 함께 11월 중으로 출시 할 예정입니다.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