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루머

[루머] 10.2인치 구글 안드로이드 태블릿 준비중

퍼스나콘 2015. 9. 29.

 

[루머] 픽셀 C(Pixel C) 안드로이드 태블릿?

 내일 구글은 LG 넥서스 5X와 화웨이 넥서스 6P의 공식 발표를 위한 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크롬캐스트 또한 출시하며, Play Music All Access 스트리밍 서비스라는 플랜 또한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것이 다 공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루머로 새로운 태블릿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이야기인데, 이는 넥서스 브랜드가 아니라고 합니다. 내일 쇼케이스에서 공개되지 않더라도 이 기기는 분명히 11월에 릴리즈 될 것이라고 루머는 말합니다.

 

 

.

 

이는 Pixel C라고 불리고, 구글이 흥미롭게도 고급 재질을 사용한 하이엔드 크롬북과는 거리가 먼데도 불구하고 픽셀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이 말인즉슨, 픽셀 C는 크롬OS가 아닌 안드로이드로 구동된다는 말입니다.

 

하드웨어 쪽을 얘기하면,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308ppi (정확한 해상도는 언급이 없었습니다)이며, 500 니트의 밝기, Nvidia의 테그라 X1 칩셋 - 쿼드코어 CPU와 Maxwell GPU- 으로 구동됩니다. 램은 3GB이며, USB Type-C 포트를 사용합니다.

 

또한 픽셀C는 2개의 키보드 악세사리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알루미늄 나머지 하나는 가죽입니다. 양쪽 모두 다 태블릿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며, 노트북 처럼 화면을 덮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