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루머의 4인치 아이폰은 아이폰5s 기반일것

퍼스나콘 2015. 11. 18.


아이폰5s 기반의 4인치 새 아이폰

애플이 4인치보다 더 큰 디바이스 판매를 시작한 이후로(아이폰6 판매 이후로), 우리는 애플이 더 작은 폼팩터를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다는 루머를 끊임없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은 "당장이라도" 출시할 것 같았지만, 실제로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오늘 우리 gsmarena는 다음 애플의 작은 스마트폰에 대한 두번째 루머를 가져왔습니다. 예전 우리가 들었던 플라스틱 기반의 아이폰 6c가 2016년 발매 할 것으로 보였으나 몇시간 전 우리가 들은 내용으로 새 보고서는 이에 모순되는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첫째로,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이 될 것입니다. 맞습니다. 그리고 아이폰5c가 아닌 아이폰5s(상단의 사진) 기반입니다. 이 새로운 아이폰의 디자인은 일부 업데이트된 내부 기능의 특징을 제외하고 아이폰5s와 매우 흡사할 것입니다.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A8 칩셋이 사용되며, f/2.2구경의 FaceTime용 HD 카메라, 802.11ac Wi-Fi와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더 향상될 것입니다. 여기까지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 정보이지만 하나가 더 있습니다. 3D 터치는 제외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더 큰 아이폰들의 독점적인 기능으로 남을 것입니다.


4인치 아이폰은 이미 양산 준비를 마쳤으며, 매우 빠른 시일내 애플이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면 출시 될 것입니다. 얼마전 루머가 맞다면 2016년 상반기에 출시 될 것입니다.


Source : gsmare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