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갤럭시S6/S6엣지 안드로이드 6.0 업데이트 시작

퍼스나콘 2016. 1. 30.


안드로이드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시작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정식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용량은 약 1.6GB이며 새로워진 TouchWiz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PC를 통해 업데이트 가능하며, 기존 마쉬멜로우 베타 사용자의 경우 OTA 업데이트로 정식 버전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5의 경우도 배포 시기가 임박했다고 합니다. 곧 배포될 것으로 보입니다.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LINK: 삼성 스마트 스위치]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후 실행하면 됩니다.




공지사항

※ OS 6.0은 디바이스 암호화 해제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디바이스 암호화 기능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업그레이드 전에 암호화 기능을 해제하세요. (설정  잠금화면 및 보안  기타 보안 설정 → 디바이스 암호화 해제)

※ OS 6.0으로 업그레이드 후 갤럭시기어, 기어핏 사용 시 Gear Manag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하세요. (앱 최신버전 설치시 Gear 디바이스가 초기화됩니다.)

※ OS 6.0에 최적화되지 않은 앱의 경우 업그레이드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Galaxy Apps나 Play 스토어에서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사용하세요.

※ 홈 화면에 이메일 앱 실행 아이콘이 있는 경우 업그레이드 후 사라질 수 있으니 다시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