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아이폰5SE는 핫핑크가 아닌 로즈골드가 탑재

퍼스나콘 2016. 2. 8.


아이폰5SE, 핫핑크 색상 추가는 거짓?

1월, 9to5mac은 출시예정 4인치 아이폰5se는 아이폰6s(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로즈골드)와 같은 색상으로 출시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소스에 의하면 이는 지금도 유효합니다. 이번 주, 아이폰5SE의 "밝은"핑크 혹은 "핫" 핑크 색상 옵션에 대한 소식이 나왔지만, 우리의 소스는 여전히 아이폰5SE의 색상 옵션은 아이폰6s의 색상 옵션과 일치한다고 합니다.


.


애플은 iOS 디바이스들 모두에서 일관적으로 하드웨어 색상을 유지하는것을 목표로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출시예정인 아이패드 에어3에 로즈골드 색상 추가의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소스에 의하면 애플은 12인치 맥북의 다음 버전과 아이패드 미니에 로즈 골드 색상을 가져오는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음 달 열리는 이벤트에서는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애플은 3월 15일, 화요일 행사에서 차세대 아이패드 에어와 새로운 애플워치 옵션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공개 할 것입니다. 아이폰5SE는 빨라진 A9과 M9칩셋, 아이폰6s의 카메라 시스템, 더 많은 용량, 애플 페이, 항상 켜져있는 시리 활성화 지원, 그리고 아이폰5s와 "거의 일치하는" 디자인을 가진 근본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아이폰5s입니다.


Source : 9to5ma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