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S7 후면사진 유출

    샘모바일이 갤럭시S7 라이브 버전의 첫 모습을 보았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는 갤럭시S7의 반사되는 후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의 유출자는 - 더욱 더 확인된 - 일부 스펙을 밝혔습니다.


    루머로 들린것처럼 카메라 혹(튀어나온 카메라)이 사라지고, 후면의 양쪽이 곡선 처리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은 휴대폰의 색상과 같은 색상을 하고 있으며 후면은 삼성전자가 2015년 플래그쉽 기기들에서 했던것 처럼 유리가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이 기기는 프로토타입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유출자는 알루미늄 프레임 대신 마그네슘 메탈 프레임을 사용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소스에 따르면 엑시노스 버전의 갤럭시S7은 CPU와 GPU 양쪽 모두 15%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엑시노스와 스냅드래곤 버전 둘 다 하이 퀄리티 오디오 DAC (ESS Sabre 9018, LG V10에 들어간것과 같은것)을 탑재했다고 합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작년 노트 시리즈" 정도 되며, 0%에서 80%까지 충전하는데 30분 이하로 걸린다고 하며, 최근 루머에서 0%부터 100%까지 충전하는데 100분 가량 걸린다고 했으므로, 약간 믿기 힘들지만 마지막 20%는 70분 정도 걸린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정보라면 당신은 80%까지 배터리를 채우는데 단지 30분이면 가능합니다.


    .


    방수방진이 한번 더 언급되었으며, 1200만 화소 Britecell 후면 카메라 이미지 센서와 f/1.7 또한 언급되었습니다. 갤럭시S7의 가격은 적어도 베트남에서 USD $740이며 S7 엣지는 USD $890로 책정되었습니다. 회사는 두 디바이스를 베트남에서 3월 3일 공식적으로 공개하고 3월 18일에 출시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전의 유출에 따르면 미국과 유럽의 경우 한주 빠른 3월 11일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베트남은 이전에도 일부 유출의 소스가 되었었으며, 그렇기 때문에 프로토타입임에도 실제 갤럭시S7이 맞다고 봐야합니다.



    Update: 여기 갤럭시S7 엣지(SM-G9350)가 안투투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134,704점을 기록한 다른 사진이 있습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