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루머

[루머] 2017년 아이폰은 엄청난 변화가 있을 것

퍼스나콘 2016. 5. 13.




내년 아이폰은 엄청난 변화가 있을 것

애플 분석가 밍치궈는 "아이폰7은 매력적인 판매 포인트가 많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애플이 아이폰 7s라는 미드-사이클을 뛰어넘어 바로 아이폰8으로 직행하는 계획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틀전 보고서에 따르면 디바이스의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2017년에 릴리즈 될 예정입니다.


2017년 아이폰의 루머는 핸드폰의 전면이 완전히 디스플레이로 덮혀있고 Touch ID 지문인식이 디스플레이 안에 내장된다고 합니다. 또한 전면 카메라와 스피커 또한 디스플레이 안에 내장된다고 합니다.


루머에 근거한 2017년 아이폰 컨셉 랜더링

.



최근 아이폰7라고 주장되는 이미지가 나오고 있는데, 아이폰 6s와 디자인이 매우 유사합니다. 이는 평소보다 1년 늦게 큰 변화가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역자주 : 애플은 아이폰 숫자가 올라갈때 디자인 변화를 했었습니다. 아이폰4, 아이폰5, 아이폰6는 모두 디자인이 다릅니다. s버전은 디자인이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아이폰7은 아이폰6s와 거의 유사한 디자인을 한 것으로 보아, 평소와 다르게 1년 더 디자인을 유지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2017년 아이폰은 또한 더 커진 5.8인치 커브드 글래스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밍치궈로 부터의 정보에 따르면 우리는 내년 하이엔드 아이폰 모델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ource : phoneare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