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광고


    아이패드 프로에 OSX 탑재?

    이전 OSX인 매버릭스나 요세미티에서 볼 수 없는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애플의 OSX 10.11 엘 캐피탄 최신 상표 출원 안에 조밀하게 숨겨져 있었습니다 - 애플의 차세대 OS X는 아이패드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European Patent & Trademark Office's official 엘 캐피탄의 신청에 따라, 애플은 운영체제의 상표에 대해 적용 가능한 카테고리로 "타블렛"을 추가했습니다.


    애플이 만약 타블렛까지 OSX를 기반으로 커버한다면, 이는 확실히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애플의 라이벌인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우 모바일과 데스크톱의 경험을 결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전에 솔직하게 iOS와 OSX는 분리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애플의 데스크톱 운영체제(또는 OS X와 iOS 사이를 스위치하는)를 구동시킬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곧 다가올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유니크한 셀링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12.9인치의 디스플레이, USB-C 포트, 애플의 자체제작 스타일러스 펜, NFC, 포스터치, A9X 프로세서 등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Source : Cult of Mac

    관련글

    [루머] 아이패드 프로의 해상도는 2,732 x 2,048의 263ppi

    [루머] iOS9에 거대키보드 숨겨져있어

    [루머] 애플 아이패드 프로의 디테일한 사이즈 유출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