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alaxy View, 18.4인치 태블릿

    삼성전자가 '갤럭시뷰'라고 불리는 거대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 태블릿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몇 시간동안 온라인을 찾았고 결국 18.4인치 거대한 태블릿의 독점 이미지를 획득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다행히 갤럭시 뷰는 디자인 관점으로 봤을때 괴물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 태블릿은 엄청나게 큰 크기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더 좋아보입니다. 


    실제로, 삼성전자는 디자인을 눈에띄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홈버튼이 보이지 않는것을 눈치챘나요? 이는 최근 몇년간 삼성에서 나온 태블릿에서 최초로 하드웨어 홈버튼이 없는 디바이스입니다. 이미지에서 확실하게 보여주지는 않지만, 태블릿 화면에 떠있는 네비게이션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하드웨어 버튼을 누르기에는 큰 디바이스 크기때문에 크게 놀라운일은 아닙니다.



    또한 눈에 띄는것은 태블릿의 독입니다. 이는 이때까지의 독과 다릅니다. 의심할여지 없이 큰 디스플레이 때문입니다.  독은 바깥 방향으로 접을 수 있으며 들고 다니기 쉽도록 핸들이 달려있습니다. 또한 독에 전면 카메라가 탑재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GFX벤치마크에서 디바이스의 목록에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프로모션 이미지들은 갤럭시 뷰가 실제 삶에서 꽤 고급스럽게 보이지는 않지만, 좋아 보이며 삼성전자가 거대한 태블릿의 제작을 시도한 것이 계획성 없는것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모든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