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루머] 애플, 아이폰7 출시 앞당기나?

    애플이 4년 연속으로 새 아이폰을 9월에 공개했었음에도 불구하고, 2016년 "아이폰7"의 공개 날짜는 앞당겨질 수도 있다고 애플 내부자가 말했습니다.


    2012년 9월 21일 아이폰5의 발매 이례로, 모든 아이폰 모델들은 같은 9월 말 시기쯤에 출시됐습니다. 가장 최근 아이폰6s와 아이폰6s+도 9월 25일에 소비자들의 손에 도착했습니다.


    마틴하젝의 "아이폰7" 컨셉 랜더링


    하지만 이 패턴은 내년에 더 빠른 출시와 함께 끝날수도 있다고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제공하는 애플내부자가 말했습니다. 과거에 그 사람은 애플의 미래 제품 계획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했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얼마나 빨리 출시되는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었습니다. 2011년의 아이폰4S 이전까지 4개의 아이폰 모델은 6월과 7월인 여름에 출시했었습니다.


    아이폰4s는 특이하게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이 만들어지면서 계획을 변경할 수 있지만, 애플은 분명히 아이폰7의 개발 사이클이 이전의 몇년보다 빨리 완성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이 전통적으로 새로운 모델 넘버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외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다음 세대 아이폰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올해의 아이폰인 아이폰6s는 아이폰6와 거의 같은 외부 디자인입니다. 이로인해 투자자들은 아이폰6s가 시들것을 염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 주기의 말단(차기작 아이폰이 출시되기 직전) 무렵에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폰 7"을 기다리는 소비자들 때문입니다.

    (의역 : 소비자들이 디자인이 바뀌는 아이폰7을 기다리기에, 아이폰6와 동일한 디자인의 아이폰6s의 인기가 줄어들 수 있음을 투자자들이 염려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아이폰7을 2016년에 앞당겨 일찍 발매하는것은 애플에게 아이폰6s의 인기가 식어 판매량이 전년대비 감소하는 일을 방지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마틴하젝의 "아이폰7" 컨셉 랜더링


    또다른 믿을만한 애플의 미래 제품 계획을 제공하는 내부자인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목요일에 애플이 또한 2016년 상반기에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의 대규모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애플이 2016년에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를 포함해 총 3개의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 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밍치궈에 따르면 아이폰7 시리즈는 현재 2016년 3분기에 조금 늦게 양산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소식통에 따르면 7월에서 9월사이에 양산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에 따르면 애플이 아이폰7 플러스에 3GB의 램을 넣을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아이폰6s 시리즈의 2GB의 램보다 많고, 아이폰6 시리즈의 1GB 램의 3배의 용량입니다. 그는 더 큰 5.5인치 기기에만 3GB의 메모리가 독점적으로 들어가며, A10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4.7인치의 아이폰7은 여전히 2GB의 램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ource : appleinsider

    관련글

    내년 상반기 4인치 아이폰 출시 예정 및 아이폰 7 관련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11월 11일 출시 예정

    애플 뮤직 안드로이드 어플 스크린샷 유출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