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A9에 대해서

    최근 샘모바일은 갤럭시A9에 대해서 많은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는 출시예정인 기기에 대해 흥미로운 정보를 드러냈습니다. 삼성전자 중국 공식 웨이보 계정은 갤럭시A9, 갤럭시A5 2016년형, 갤럭시A7 2016년형의 일부 스펙과 함께 공식 광고 이미지를 포스팅했습니다.


    갤럭시A9은 6인치 디스플레이, 거대한 4,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가졌습니다. 거대한 배터리와 Full HD 해상도 그리고 안드로이드 마쉬멜로우(마쉬멜로우로 출시되지 않는다면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의 도즈 모드(Doze mode)로 인해 매우 긴 시간동안 갤럭시A9을 사용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도즈 모드: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에 탑재된 기능으로 사용자가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배터리 효율을 최적화 하는 모드




    이는 갤럭시A8의 최고 기능이었던 영웅적인 배터리 라이프 장점을 이어갑니다. 또한 흥미로운것으로 전면 카메라로 800만 화소를 사용했는데 이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에서 최초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후면은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는데 이는 갤럭시A8 1600만 화소 카메라보다 떨어진 수치입니다. 하지만 갤럭시A8은 평범한 카메라 성능이었기 때문에 갤럭시A9의 후면카메라가 실질적으로 다운그레이드 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갤럭시A9이 공식적으로 언제 출시할지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아마도 갤럭시A 트리오(A7, A5, A3)가 발매된 이후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로 갤럭시A9의 스펙이 유출되었습니다.

    1.8GHz 클럭의 스냅드래곤 620, 3GB의 램, 32GB의 내장메모리, 지문인식 스캐너(삼성페이 지원), 안드로이드 5.1.1 (안드로이드 6.0 업데이트 예정)

    공식발표는 아마도 이달 말 열릴 예정입니다.


    .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