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A9 Pro 준비중

퍼스나콘 2016. 1. 24.


갤럭시 A9 Pro

작년 12월, 삼성전자는 갤럭시A 2016년 시리즈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갤럭시A3, 갤럭시A5, 갤럭시A7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갤럭시A9이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갤럭시A 시리즈에서 갤럭시A9이 40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아주 강력한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여주며 가장 거대합니다. 그리고 샘모바일은 독점적으로 삼성전자가 갤럭시A9 Pro를 작업중이라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갤럭시 A9 Pro(아직 확정된 이름이 아닐 수 있음)는 모델 넘버 SM-A9100 (갤럭시 A9은 SM-A9000)을 가지며, 샘모바일은 디바이스의 펌웨어가 진행중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9100은 중국 시장을 위한 핸드셋이며, 이를 제외하고는 아직 다른 정보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 Pro 변종 모델이 일반 모델에서 어떤것이 업그레이드 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아마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더 높아지거나(A9은 6인치에 FHD 해상도), 내장 메모리 용량이 커지거나, 혹은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가 탑재된채 출시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진의 디바이스는 갤럭시A9 입니다. 


삼성의 새로운 A시리즈는 회사의 플래그쉽 라인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미 최고의 하드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A9 Pro가 테이블에 올라온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샘모바일은 A9 Pro에 대한 정보를 더 얻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ource : sammobi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