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원 버튼의 측면 이동과 약간의 둥근 테두리

    9to5Mac은 올해 초 애플이 아이폰 5se라고 부르는 새로운 4인치 아이폰을 런칭할 준비중이라고 보도했었습니다. 9to5Mac의 소스는 새 기기는 2013년에 출시됐던 아이폰 5s의 내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중대한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의 루머에서 작은 아이폰의 다음 세대는 디자인은 아이폰6와 닮았으며 "아이폰 6c"라고 불릴것이라고 했었습니다.


    오늘, 케이스 제작회사 소스는 아이폰 5s와 매우 닮아보이는 아이폰 5se의 도면을 제공했습니다.




    케이스 메이커 소스는 말하길, 준비중인 아이폰5se의 치수가 아이폰5s와 구별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현존하는 아이폰5s 케이스에 맞아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몇가지 차이점이 있는데, 첫째로 슬립/깨우기/전원의 역할을 수행하는 버튼이 측면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러한 전원 버튼의 위치 변화는 2014년 4.7인치와 5.5인치의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시작과 함께 측면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우리의 소스가 1월부터 말하기를, 케이스 메이커가 디바이스의 측면과 전면 유리의 가장자리 부분이 약간 둥글지만, 아이폰6와 6s의 측면만큼 둥글지는 않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치수를 보여주는 웹사이트 [Link: iGeneration] 또한 이 둥근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에선 전원 버튼의 새로운 위치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약간 이상하게 카메라 튀어나옴을 보여줍니다.

    .





    게다가 이러한 변경 외, 아이폰 5se의 외부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아이폰 5s입니다. 2012년 아이폰5와 거의 비슷한 디자인에 금속이 후면에 추가되고, 후면 상단과 하단에 유리 캡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 타임용 카메라가 전면 스피커 위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랜더링에서는 터치ID(아이폰 지문인식) 홈 버튼을 보여주지 않고 있지만, 아이폰 5se는 터치ID를 지원합니다. 케이스 메이커가 사용하는 렌더링 소프트웨어가 단순히 터치ID 링을 표시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내부엔, 소스에 의하면 아이폰 6s에 들어간 A9과 M9 칩이 들어가고, 라이브 포토 기능, 업그레이드 된 카메라 하드웨어 시스템, 애플페이를 위한 NFC 칩이 들어갑니다. 유일하게 뚜렷한 변화는 아이폰 5s의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옵션 외 추가로 새로운 로즈 골드 색상 옵션이 추가된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디바이스는 16기가와 64기가 내장 용량을 가지고 아이폰 5s와 같은 가격에 판매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




    소스가 말하기로 아이폰 5se는 3월 15일 이벤트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애플은 일반적인 예약 구매 캠페인을 받지 않고 최대한 빠른 3월 18일 판매를 시작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3월 15일 이벤트에서, 애플은 아이폰 5se의 공개와 함께 애플 워치의 옵션 모델과 9.7인치 아이패드이며 A9X 프로세서와 스마트 커넥터로 무장한 아이패드 에어3를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Source : 9to5mac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