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 노트6 스펙 확정?

    몇시간 전, 샘모빌은 갤럭시 노트6가 8월 중순에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삼성전자가 다음 패블릿 플래그쉽 제품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시작했다는 내용을 우리의 소스로부터 전해들었습니다. 초기 펌웨어 빌드넘버는 N930FXXU0APE1이며, 샘모빌이 이번주 초 독점적으로 보도했던 갤럭시 노트6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 한가지(블랙베리 허브와 비슷한 삼성 포커스 앱)뿐만 아니라 새로운 S펜 분리 기능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


    펌웨어 개발은 곧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성능에서 앞으로 큰 변화없이 최종 결정이 났다는 말과 같습니다.

    루머의 갤럭시 노트6 스팩은 5.8인치 Slim RGB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23/높은 클럭의 엑시노스 8890, 6GB의 램, 갤럭시S7과 같은 1200만 화소 카메라(하지만 카메라 소프트웨어 향상), 4000mAh 용량의 배터리입니다.


    갤럭시S7엔 탑재되지 않았던 USB Type-C 포트가 노트6에 탑재될 가능성이 높으며, S7, S7 엣지와 같이 방수 방진을 지원합니다. 또 하나의 루머로 갤럭시 노트6 라이트라는 이름의 스냅드래곤 820, 4GB의 램이 탑재된 제품이 나올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확실한건 없습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