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페이, 인도에서 2017년 상반기 런칭

    삼성전자는 가능한 한 많은 시장에서 자사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는 현재 호주, 브라질, 캐나다(CIBC 고객 한정),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한국, 스페인,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삼성은 인도에서 삼성페이를 시작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ammobile은 삼성전자가 인도 시장을 위한 자사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인도의 많은 판매점들은 NFC가 장착된 계산대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MST 기능을 가진 삼성페이가 많은 이득을 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부터 자사의 미드레인지 스마트폰에도 삼성페이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인도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점점 더 신용카드, 직불카드 뿐만 아니라, Paytm 및 Freecharge 같은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에 인도에서 삼성페이 서비스가 시작되기 적절한 시기입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인도 은행과 함께 타이젠 기반인 Z1, Z3 스마트폰에 대한 송금 앱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16년 말까지 영국에서 삼성페이를 시작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출시는 2017년으로 지연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도에서도 2017년 상반기보다 더 지연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Source : sammobile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

data-ad-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