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폴더블(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

    삼성으로부터 접히거나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에 관련된 특허를 볼 수 있었고, 이러한 종류의 디바이스들이 소비자를 위한 시장에서 이미 가능할것이라고 얘기했지만, 실제 이러한 기술이 그들의 프로토타입으로 부터 상업적 분야까지 오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갤럭시S6 엣지로부터 삼성은 유니크한 기기를 출시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음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샘모바일은 삼성의 최초 듀얼-스크린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독점적으로 입수했습니다.

    펼치면 타블렛이 되는 폴더블 스마트폰


    이 스마트폰의 코드네임은 Project Valley (또한 Project V)라고 불리며, 개발 초기단계이며 언제든지 프로젝트가 종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디바이스는 두개의 스크린 사이를 이동하는 다양한 제스쳐를 지원하고, 코드네임 Project V/Valley는 폴더블 디바이스 입니다. (문자 V는 골짜기와 비슷한 모양이며 폰이 함께 겹쳐진 두개의 면을 가졌음을 생각하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올 초에 나온 루머에서 삼성의 폴더블 디바이스가 2016년에 나올것을 암시했습니다.

    또한 다시 말하지만, 이 Project Valley가 공개 전시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삼성이 유니크한 휴대폰을 만드는것은 모바일 산업에서 거점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이 있다는 명확한 표시입니다.


    Source : SamMobile

    관련글

    [루머] 삼성전자 올해중으로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 출시예정

    삼성의 보도에 따르면, '폴더블' 스마트폰 내년 공개

    광고


    Posted by 퍼스나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