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새로운 뉴스

엑스페리아 Z5와 Z5C 사진 포착되다

퍼스나콘 2015. 8. 4.


Sony Z5, Z5 Compact 사진 유출

오늘 소니는 9월 2일 IFA 중에 프레스 이벤트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거기서 소니 Xperia 스마트폰의 다음 플래그쉽 기기들이 발표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마 Xperia Z5라고 불릴것이고, 해당 기기는 엑스페리아 라인업에서 처음으로 지문 인식을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5s 오른쪽에 엑스페리아 Z5, 왼쪽에 Z5 Compact가 있는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해당 사진이 진짜인지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 사진의 진위를 확인할 방법이 없기때문에 완전히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게 진짜라면, 우리는 처음으로 지문인식을 탑재한 두개의 엑스페리아 기기를 보게됩니다.


지문인식 센서는 소니의 새 폰의 전원 버튼에 내장되며, 이는 수년간 엑스페리아 시리즈에서 변하지 않았던 전원버튼의 위치인 휴대폰의 오른쪽 옆면에 위치합니다. 이것은 또한 기기의 옆면에 지문인식 센서를 넣는 최초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화면 아래 홈버튼이나 후면 카메라 아래에 지문인식을 넣던 수많은 디자인을 봐왔습니다.


엑스페리아 Z5는 또한 카메라 셔터만을 위한 전용 버튼이 존재하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같은 오른쪽 옆면 전원버튼 아래 볼륨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유출자 말로는 Z5 라인들이 USB Type-C 포트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Source : gsmare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