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루머

[루머] 아이폰7 '스페이스그레이' 색상 대신 '딥블루' 색상 데뷔?

퍼스나콘 2016. 6. 11.

[루머] 아이폰7 딥블루 색상 출시?

중국에서 날아온 새로운 소식인데, 출시예정 아이폰7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대신해 새로운 어두운 블루 색상이 나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익명의 애플 공급업체에서 나온 보고서를 인용한 일본의 애플 중심 웹사이트 Mac Otakara에 의하면, 아이폰7은 실버, 골드, 로즈 골드, 새로운 딥블루로 총 4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주장에 의하면, 애플은 더 이상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이어가지 않는것이며, 2013년 아이폰5s 출시 전으로 되돌아가는것과 같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은 아이폰5s 출시와 함께 새로 공개된 색상입니다)



.



Mac Otakara는 출시예정 애플 제품에 대해 꽤 좋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없기때문에, 여전히 의심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미지 또한 그림의 용도로 제공될 뿐입니다.


같은 소스를 인용하여, 보고서는 아이폰7은 현재 아이폰과 같은 세대의 디스플레이 글래스를 사용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루머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7 시리즈는 아이폰6와 아이폰6s와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내부적으로 애플 A10 칩셋과 256GB의 용량 옵션이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다른 소스에 의하면 아이폰7 플러스는 듀얼렌즈 카메라와 3GB의 램을 탑재한다고 합니다.


Source : phonearena



댓글